2017년 6월 22일 목요일

핸즈코퍼레이션, ‘피아트 크라이슬러’ 우수 협력업체 선정

우수한 품질과 생산시스템을 기반으로 해외시장 공략 가속화 나서



자동차 휠 생산기업 핸즈코퍼레이션(143210, 회장 승현창)이 피아트 크라이슬러(이하 FCA) 품질 어워드에서 우수 협력업체로 선정됐다.

핸즈코퍼레이션은 지난 16일 제주도에서 진행된 ‘2016 Outstanding Supplier Quality Award’에서 우수기업상을 수상하며, 품질에 대한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Outstanding Supplier Quality Award’FCA가 매년 글로벌 부품 업체를 대상으로 품질 및 기술력, 사후보증 등을 평가해 시상하는 상이다. 300만불 이상 거래업체 중 품질문제에 대한 적합성 기준을 통과한 업체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핸즈코퍼레이션 관계자는 "2014년 폭스바겐 Rank A 등급과 올해 초 포드 Q1 등급 획득에 이어, 이번 ‘FCA Outstanding Supplier Quality Award’ 수상을 통해 글로벌 고객사로부터 우수한 품질과 생산시스템을 인정받았다, “글로벌 완성차 회사에 대한 제품 공급을 확대하며 해외시장 개척에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해 12월 유가증권 시장에 상장한 핸즈코퍼레이션은 자동차 휠 전문기업으로 국내 5, 해외 1개의 공장에서 알루미늄 휠을 생산ᆞ 공급하고 있다. 현대기아차, GM, 르노닛산, 폭스바겐, 포드, FCA 등 글로벌 자동차 업체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현재 제품 공급 확대를 목표로 신규 공장 증설을 검토하고 있다.

손진석 기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