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12일 월요일

르노삼성, 2019년형 SM6 출시 후 판매 늘어

신세계 강남 SM6 라운지에서 ‘e-쇼룸체험, 음료 제공, 현장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

르노삼성자동차는 서울 서초구 신세계 강남 파미에스테이션에서 ‘2019년형 SM6’ 출시 기념으로 SM6 라운지를 이달 18일까지 운영한다.

SM6 라운지에서는 신규 컬러인 보르도 레드를 중심으로 한 INSPIRED by SENSUALITY 컨셉의 차량전시 및 르노삼성차 전자상거래 시스템인 ‘e-쇼룸체험, 음료 제공, 현장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 등 다양한 고객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에서 온라인 회원가입만 해도 칵테일 음료수과 마들렌을 증정한다. 또한 르노삼성 e-쇼룸을 통한 견적 저장 또는 온라인 시승 및 상담 신청한 고객에게는 파미에스테이션 유명 매장의 대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100% 당첨 캡슐 머신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현장에 전시된 SM6 보르도 레드에서 가장 매력적인 부분을 찍어서 개인 SNS에 포스팅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S9, 라이카 즉석 카메라, 신세계 상품권 등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2019년형 SM6는 상품성 개선 모델로 이달 12일 현재 총 1343대로 전월 같은 기간보다 두 배 증가했다. 모든 트림에 공통적으로 자외선 차단 및 차음 윈드쉴드 글라스를 적용해 정숙성을 더욱 강화했으며 바디 색상 또한 고급스럽고 강렬한 느낌을 주는 보르도 레드 컬러를 추가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