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상관없이 기존 SUV 보유 고객, 그랜드 체로키 구매 시 최대 1,000만원 할인
지프(Jeep)는 3월 한달 동안 브랜드와 상관없이 SUV 보유 고객들에게 자사의 다양한 차종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SUV 패밀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지프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국내외 브랜드 상관없이 6개월 이상 SUV 차종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지프의 그랜드 체로키 구매 시 최대 10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지프 랭글러 2017년식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선납금 없이 12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추가로 1년 이내 풀 체인지 모델 올 뉴 지프 랭글러를 구매하면 기존 3%의 재구매 할인에서 상향된 7%의 재구매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체로키 2018년식 가솔린 모델을 구매 시 최대 700만원의 할인 혜택과 함께 프리미엄 블랙박스 및 하이패스 단말기 무상 장착해 준다.
FCA 코리아의 파블로 로쏘 사장은 “이번 ‘SUV 패밀리 프로모션’을 통해 지프만의 고유한 브랜드 가치와 77년의 헤리티지, 동급 최고의 성능을 갖춘 제품들을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국내 SUV 시장의 성장세에 발맞추어 지프 브랜드에 주력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독보적인 SUV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